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대표ARS 안내, 상담원 연결 방법
급한 행정업무를 보기 위해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하지만, 때로는 전화상담이 더욱 빠르고 편리할 때가 있습니다. 본 포스팅에서는 빠른 업무처리를 위한 하나카드의 ARS 안내를 설명해드립니다.
1. 하나카드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
■대표 ARS: 1800-1111
-상담시간: 평일 09:00 ~ 18:00
■금융 ARS: 1800-1000
-상담시간: 평일 09:00 ~ 18:00
■승인 ARS: 1800-2000
- 24시간(연중무휴)
■카드신청 ARS: 1800-3000
-상담시간: 평일 09:00 ~ 18:00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고객상담 안내페이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
www.hanacard.co.kr
2. ARS 상담 및 상담원 연결 방법 안내
2-1 대표ARS(1800-1111)
대표 ARS 안내페이지를 참조하시면 화면과 같이 스마트폰 키패드와 하위메뉴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되어있습니다.
*각 메뉴 상담원 연결 0번
2-2. 금융 ARS(1800-1000)
단기카드 대출, 장기카드 대출 및 기타 행정과 상담원 연결 업무를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ARS 안내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2-3. 승인 ARS(1800-2000)
카드 승인에 대한 전반적인 업무처리를 제공하며,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에 대비한 행정을 돕고 있습니다. 특별히 승인 ARS는 연중무휴 24시간으로 운영됩니다. ARS 안내페이지를 통해서 자세하게 확인 가능합니다.
2-4. 카드신청 ARS(1800-3000)
카드신청 및 카드업무에 대한 전반적인 업무를 제공하며, 별도의 ARS 메뉴 없이 상담원과 바로 연결됩니다.
3. 마치며
ARS업무는 상담원 및 인터넷업무가 힘들 경우 빠르게 행정처리를 할 수 있는 요긴한 서비스입니다. 하지만 메뉴가 너무 많고 듣는데 오래 걸리며 잘못 누르게 되면 다시 확인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해당 ARS 안내페이지를 통해서 미리 숙지하시거나 보시면서 메뉴안내를 받으시면 상담을 받으시는데 수월할 것이라 사료됩니다.
댓글